content="6fb0efd568f6712776eff5bb29025a93506e557a"/> 9급 군무원 시험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하세요(군무원 경쟁률,응시자격,원서접수,시험과목,시험일정)

하나의 이야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요즘 취업난 정말 몇년동안

쭉 이어질 정도로 경제가 어려운데요

여전히 인기직업인 공무원은

항상 경쟁률이 높기로 유명하죠...






오늘 이야기는 어렵기만 한 9급 공무원

벽보다는 살짝 다르지만 보다 낮은 경쟁률과

수월해진 시험과목들로 공무원이라는

높은 벽을 한층 낮게 진입할 수 있는

직업을 소개하고자해요


저의 글이 취업으로 고민이신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9급 공무원 = 9급 군무원


네!! 맞습니다.

바로 9급 군무원 시험에 대한 이야기구요.

공무원 시험이기에

당연히 어렵지 않을까라는...

생각 당연히 하시겠죠??

맞습니다. 어렵습니다.

하지만 세상 어렵지 않은게 어디있을까요??

가장 경쟁률 치열하기로 유명한

그 9급 공무원과 동급인

9급 군무원 시험인데 말입니다.






그러나 군무원 시험과목은

공무원 시험과목과 달리

영어 시험이 없습니다.

토익 등 영어능력시험으로 대처!!

9급 군무원

토익 470점이면 Pass!!!!








여기에 9급 군무원 기출문제집이 있다면 어떨까요??

상담신청서 작성하면

무료로 기출문제집 발송!!

군무원 예상문제집 가지고 시작하는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군무원 인강이 아닌

문제집이기 더욱 집중이 될꺼라 생각되네요 ㅎ





군무원은 다양한 분야로 배치가 되며

실제 군무원분들과 함께 군무했던

기억으로는 복장도

일반 회사원과 동일하고

혜택면에서도!!!~


공무원,군인


혜택을 모두 받기에

엄청 매리트는 직업이죠^^

정말 추천 한방 빵빵 쏘고 갈께요!!

진짜 레전드네요!!

군대 있을때 이런 사실을 알았더라면..ㅠㅠ


정말 취업난에 고민이라면

군인과 공무원 혜택

모두 챙길 수 있는

9급 군무원은 어떠세요??





9급 군무원 기출문제집

있을때 다르고 없을때 다른!!

마법의 아이템이랄까요??ㅋㅋㅋ

다들 아시잖아요.

족보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정말 확실한거...!!

7월 특별 이벤트로 진행중인 군무원 이벤트!!!

언제 이 혜택이 끝날지 모르니깐 이 기회 꼭 잡아요

상담신청하고 상담받고 바로 시작하면

공무원 준비할 시간보다

더욱 단축될 수 있지 않겠어요??





9급 공무원 경쟁률은

2016년 39.8 대 1

2017년 35.2 대 1 이라고 하네요

이번엔 9급 군무원 경쟁률을 알아볼까요??





아시다시피 군대는

육군,해군,공군이 있고

그리고 국방부로 나눠져 있는데요


육군 ㅡ 8 대 1

해군 ㅡ 10.6 대 1

공군 ㅡ 17 대 1

국방부 ㅡ 27.3 대 1


............

상담신청서 작성하시고


9급 군무원 기출문제집


받고 시작하실께요~^^

취업 고민이신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일꺼 같네요 ㅎ

저 역시도 혹 할정도니 말이예요!!!



아참!!!

여자군무원

역시 군무원 응시자격!!

패스이니 주변에 취업고민이신

여자사람친구분들한테도

한번 권해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군대는..여자 놉..여신 대우이죠 ㅋㅋㅋ


아래 상담신청서 작성하시면

전문 상담사분께서 전화드리니깐

상담 가능시간 꼭 입력하시고 상담 받으세요

^^







미필이여도 군무원 응시자격 되는

군무원 레전드네요!!ㅋㅋ

진짜 이점은 좋은점 대인정!!

노후직업까지도 바라볼 수 있는 9급 군무원!!

꼭 상담신청서 작성하셔야

9급 군무원 기출문제집 받으실 수 있어요!!






정말 진지하게

취업 고민이신 분들께서

제 글을 읽으실 것이라 생각하기에

제가 찾아볼 수 있는 정보를

최대한 전할 수 있도록

상담신청서 작성란은 가장 아래 두겠습니다

신청 먼저하시고 제 글 읽으실 분들께서는

가장 아래로 이동해주세요 ㅎ






9급 군무원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응시자격

그외 더 자세한 정보는 유선상으로 이뤄집니다.

취업 고민과 이제 그만 헤어지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표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정보로 다가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대표자명 - 이남율 상호명 - 퍼스날 마케팅 률(栗) 이메일주소 - dhwu937djie@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776-18-01149 사업장소재지(주소) - 대구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