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6fb0efd568f6712776eff5bb29025a93506e557a"/> 다이어트 식단 추천!! 단백질 많은 음식 <장어 효능&가격&칼로리>

하나의 이야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정말 맛있는 음식인 장어!!

양념까지 더해진 양념장어구이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요리네요^^

1년 한해 중 가장 핫한

여름은 정말 다이어트의 계절인데요 ㅎㅎ


그런 다이어트에 좋은 다이어트 식단 추천으로는

가장 손에 꼽히는게 있는데요!!

바로 단백질 많은 음식이예요 ㅎ



얼마전에 다녀온 부산에서

먹은 양념장어요리공

쫀득하면서도 매콤하고

다양한 재료들이 어우러지 정말 술맛까지

최고로 끌어올려줬던 곳이었어요^^





이런 요리는 효능을 알고 먹어야

제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장어 효능에는 다양한게 많겠지만

다이어트에 정말 중요하고

또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단백질 많은 음식 추천으로

1순위에 올라올만큼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근육 생성이나 체력증가

피로회복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장어 가격은 얼마였는지

음 넘 신나게 놀았나요??ㅋㅋ

까먹어서 기억이 나지 않네요 패쓰!!ㅋㅋ

그래도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었던걸로 기억해요^^

장어 칼로리는 100g 기준 110kcal고

양념장어는 추가적으로 더 높겠죠?

아무래도 많은 재료들과

양념이 들어가니 더욱 높아진답니당 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 Kcal!!!!!



요즘은 집에서도 장어구이나

양념장어 등 다양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넘넘 편한거 같네용 ㅎㅎ



아래 클릭하시면 다양한 장어를 손쉽게 주문하실 수 있어용^^

혹시 몰라 장어 주문했던 주소 남겨놔요

장어즙이나 갯벌 장어도 있는데 보다가 피식 웃었네요 ㅎ

주말 장어파티에 소주 한잔이면

정말 기분 좋은 시간이 될꺼 같네용

힐링힐링~♥


50,000원 40% 초특가 세일가 29,900원


▼▼▼▼

40% 초특가

장어 보러가기


솔직한 포스팅 작성으로

업체로부터 수수료 받기로 함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대표자명 - 이남율 상호명 - 퍼스날 마케팅 률(栗) 이메일주소 - dhwu937djie@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776-18-01149 사업장소재지(주소) - 대구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