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6fb0efd568f6712776eff5bb29025a93506e557a"/> 맛있는 오리온 초코파이 추천(가격종류 정이 있을까?)

하나의 이야기

반응형
SMALL

맛있는 오리온 초코파이 추천

<가격종류 정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날씨가 조금은 풀렸던 수요일이네요^^

오늘 이야기는

맛있는 초코파이 추천이예요 ㅎㅎ

아이들, 어른들까지

다들 좋아하는 오리온 초코파이인데요!~






맛있는 초코파이 추천

맛있는 초코파이 추천한다면!!!

바로바로 초코파이 바나나맛이예요!!!~

음 바나나향이 참 괜찮게 나는 녀석이었구요

다른 초코파이 종류들도 몰랐는데 많더라구요--ㅋㅋ





초코파이 정이 있을지 한번 먹어 봤는데

오랫동안 사랑 받아와서

그런지 정이 있는 맛이었죠 ㅋㅋ

개인적으로 초코파이

딸기맛도 궁금한데 그건 봄 한정판이라

더이상 없을꺼 같네요ㅠ





초코파이 칼로리

초코파이 칼로리는 얼마정도 되려나요??

초코파이 종류에 상관없이

1개당 약 130kcal 나 된다고하네요 ㅋㅋ

맛있는 초코파이 추천하면

그래도 수제초코파이 떠오르던데

그건 대체 얼마나 높으련지 ..두두둥!!~ㅋ



초코파이 가격

초코파이 가격은 한개

300원 정도??400원이었나?

한통은 마트 할인할때 사면

2,900정도 였어요 ㅎ

더 큰거는 더 비쌀꺼예요 ^^



초코파이하면 역시

오리온 초코파이인데

요즘은 다른 곳에서도 나오던거 같네용!~



한번씩 생각날때 간단하게

입맛 땡기는 초코파이 주문해서 먹네요^^

아래 클릭하시면

다양한 초코파이 보러가져요


초코파이 구경하기


초코파이는 리니지처럼 아재감성이죠


포스팅을 통해 업체로부터

수수료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대표자명 - 이남율 상호명 - 퍼스날 마케팅 률(栗) 이메일주소 - dhwu937djie@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776-18-01149 사업장소재지(주소) - 대구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301호